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경TESAT(테샛)/매경TEST(테스트)가 14개 자격증 강의를 할인받을 수 있는 ‘방구석 1열 학습지원 Day’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에듀윌 한경TESAT(테셋)/매경TEST(테스트)의 과정은 다음과 같다. ‘21년 3월대비 0원반’, ‘21년 2월대비 0원반’, ‘3개월 고득점 완성반’, ‘금융취업 올인원 패스’에 대해 3만 원 강의 할인이 적용된다.

‘방구석 1열 학습지원 Day’의 첫 번째 이벤트는 빈칸 채우기 문제이다. ‘자격증/취업교육 ?위 에듀윌!’ 물음표에 들어갈 숫자를 알맞게 고르면 3만 원, 5만 원, 10만 원 권의 할인권 3종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소문내기 이벤트다. 해시태그를 복사해 지정 커뮤니티에 홍보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다. 참여한 수험생들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떡볶이, 치킨, 던킨도너츠, CU 모바일 상품권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합격 누적 환급액이 20억을 돌파하며 자격증 대세로 입소문이 나있으며 또한, 콘텐츠 이용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취업 대세로도 정평이 나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방구석 1열 학습지원 Day’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한경TESAT(테셋)/매경TEST(테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