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전문기업 (주)단월드(대표 김세화)가 12월 21일~1월 31일 일반인 대상 온라인 면역력 홈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면역력 홈트는 운동량이 줄고 체력이 저하되면서 약해질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게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호흡 명상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온라인 면역력 홈트는 단월드 호흡 전문가들이 화상시스템으로 동작과 자세를 체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라며 "관절을 풀어주고, 몸의 중심 코어를 강화하는 체조가 진행된다. 이어서 복압력 운동과 복식호흡으로 복부를 따뜻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조절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온라인 면역력 홈트는 수강생들의 에너지밸런스를 화상으로 직접 체크해 주어 자신의 몸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강조한다. 

[이미지제공 : ㈜단월드]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 면역력 홈트는 2021년 1월 31일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체험비가 있으며 접수는 단월드 홈페이지에서 일정을 확인하여 단월드 센터로 접수하면 된다. 

이용방법은 접수 후 문자 또는 카톡으로 받은 화상 주소(Zoom화상 또는 KT화상)를 스마트폰, 노트북, PC에서 클릭하여 참석이 가능하다.

(주)단월드는 "지난 2월부터 4월까지 온 국민 면역력을 위해 단월드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24시간 면역력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운영하였고, 이후 정기적으로 무료 온라인 공개 강연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