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미용 업체인 ‘위시바이올렛(대표 백유정)’이 고객 한정 1만원 할인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목욕을 제외한 미용 분야에서 5회 진행 시 쿠폰 형식으로 발행된다."라며 "이 쿠폰은 위시바이올렛 매장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장난감, 간식, 용품 등 필요한 물품을 대체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위시바이올렛 외부전경)

그러면서 "위시바이올렛은 반려견 및 반려묘 무마취 미용을 진행하는 곳이다"라며 "반려견의 경우 정기적인 미용을 하는 추세이지만 반려묘는 미용에 대한 인식 자체가 비교적 낮으며 실제 횟수도 적은 편이기에 이와 관련한 미용 샵들 또한 많지 않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위시바이올렛은 예민한 반려묘, 입질 있는 반려견, 노령견 등 세심함이 필수요건인 반려동물 또한 서비스하고 있다"라며 "무엇보다 외부에서 미용 작업을 볼 수 있도록 샵을 오픈 인테리어하고 반려동물을 케이지에 넣어 진행하는 강압적인 미용을 금지하는 등 긴장감을 심어주는 요소를 일체 배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백유정 대표는 “반려동물이 받는 미용 스트레스는 보호자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높은 편”이라며 “미용실을 고를 때에는 환경과 미용사의 마인드를 꼭 미리 확인하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