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2월 21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지하차도에서 4대 연속 추돌... 화물차 운전자 병원으로 이송 – 울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1일 오후 1시 44분께 울산시 북구 화봉지하차도에서 승용차와 화물차 등 차량 4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화물차 운전자가 다쳐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되는 등 인명피해가 발생했다.

화물차 운전자 외에 다른 운전자 3명도 경상을 입어 스스로 병원을 찾은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경찰은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화훼단지 비닐하우스서 화재 발생... 7개동 태우고 4시간여 만에 진화 – 경기 과천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울산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1일 경기도 과천시 주암동 화훼단지의 한 꽃 재배용 비닐하우스에서 낮 12시 36분께 화재가 발생해 화훼업체 직원 1명이 경상을 입고 비닐하우스 7개 동이 불에 탔다.

이에 소방당국은 관할 소방서 인력 전체가 출동하는 대응 1단계 경보를 발령, 인력 100여 명과 장비 40여 대를 동원해 4시간여 만인 이날 오후 4시 56분께 진화를 완료했다.

한편 소방당국은 "진화작업을 마무리하고 자세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