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공기업 채용 대비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 과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수강 기간 내 환급대상 기업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는 조건으로 3개 기업 합격 시 무려 최대 300% 환급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어 취준생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 취업의 ‘공기업 취업 전 강좌’는 평균 첫 취준 기간인 10개월을 단축할 수 있는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2021년 공기업 취업 합격을 위해 우선 나의 취업 스펙 진단평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에듀윌 취업은 스펙진단, 실무역량 진단, 취약점, 목표기업 선정 등 시작 전 개인 취준 상태 점검을 도우며, 평가 결과에 따라 개인 맞춤형 커리큘럼을 설계해준다.

또한, 주요 공기업 채용 전형부터 변화되는 채용 경향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 NCS, 전공, 면접 등 기업별 맞춤 강의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기업 단기합격을 지원하는 공기업 기업분석 자료집, 실물 자료집 2종, 한국사 무료 강의, 시사상식 특강 등의 혜택을 모두 포함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공기업 취업 콘텐츠 이용자 수가 전년 대비 216%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라면서 “해당 노하우를 모두 녹여 수험생들이 짧은 시간 내에 공기업에 합격할 수 있도록 혜택을 더했으니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