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2014년 12월 다섯 번째 주, 한주간의 이슈 Top10입니다. 어떤 기사들이 인기 기사로 올랐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이재용
2015년 1월 1일 한 매체에 의해 이정재&임세령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이와 함께 임세령씨의 전남편 이재용씨에 대한 관심도 고조됐습니다. 이재용 부회장의 딸바보 등극 기사, 1위에 올랐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Alf265)

2. 이정재 & 임세령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그동안 몇 번의 열애설에 부인했던 그들이 이번에는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더불어 임세령이 몸 담고 있는 대상그룹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네요.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AlfDEY)

3. 2015년 을미년 띠별운세
2015 을미년 새해를 맞아 띠별 운세가 주목 받았습니다. 과학적인 근거는 없지만, 믿거나 말거나 운세 인기검색 3위에 올랐습니다.
(기사 바로가기(1탄)▶http://bit.ly/1D6pBtw /(2탄)▶http://bit.ly/1D6pEFE)

4. 조현민 & 조현아 복수 문자
대한항공 조현아 전 부사장이 결국 구속되어 서울 구로구 남부구치소로 이송됐습니다. 이런 가운데 동생 조현민 전무가 언니에게 "반드시 복수하겠어"라는 문자를 보낸 것이 뒤늦게 알려져 또 한 번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zveNRP /▶http://bit.ly/1Alg9CN)

5. 에어아시아 추락사고
인도네시아 수라바야에서 출발해 싱가포르로 가던 말레이시아 저가항공 에어아시아 QZ8501편 여객기가 28일(현지시각) 실종되는 사고가 발생해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vO4jvI)

6. 장그래 법
드라마 미생이 연일 이슈가 되며 정부는 비정규직 종합대책을 내놓았습니다. 그리고 이를 보고 한 언론매체 ‘장그래법’이라는 이름을 붙여 화제가 됐는데요. 2015년 화두 중 하나인 비정규직 종합대책법,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xJSL27)

7. 여행가방 할머니 시신사건
'여행가방 속 할머니 시신’사건이라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용의자 정형근은 검거됐으며, 살인 동기가 “성폭행 하려다 실패해 살해했다”라고 밝혀 충격을 줬습니다. 또한 사건 신고 이후 경찰이 현장에 출동하는 데만 1시간이 걸린 것으로 확인돼 부실한 초동수사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JZ46zi)

8. 정동영 신당창당
새정치민주연합 정동영 상임고문이 지난해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역 대회의실에서 전국의 지지자 300여 명과 송년 모임을 한 뒤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제3당 신당 창당에 합류할 가능성에 대해 시사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vOavE7)

9. 김준호
지난해 18일 코코엔터테인먼트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김우종 대표를 업무상 횡령 혐의로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형사 고소했습니다. 법적으로 김준호씨에게 책임은 없지만, 그에게 두 번째 찾아온 위기로 어떻게 극복할지에 대해 관심이 쏠렸습니다. 한편 각 방송사의 연예대상을 통해 수상자들이 수상소감으로 김준호씨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3yQycs)

10. 휘발유 가격
계속되는 유가 하락으로 전국 휘발유 가격이 평균 1,500원대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미국과 비교하면, 현저하게 비싸기 때문에 이 가격 역시 논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기사 바로가기▶http://bit.ly/1wWAOMA)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