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9월 15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유턴하다가 마주오는 차와 충돌 사고... 60대 운전자 사망 – 경기 김포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김포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자료사진, 김포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5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후 6시 45분께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왕복 4차로 도로에서 강화에서 양촌 방향으로 주행하던 SUV 차량이 유턴하는 과정에서 마주 오던 승용차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SUV 운전자 A(60)씨가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고, 승용차 운전자는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부모 없는 사이 요리하다가 화재... 형제 2명 화상입어 – 인천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인천 미추홀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자료사진, 인천 미추홀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5일 인천 미추홀소방서는 전날 오전 11시 16분께 인천시 미추홀구 용현동 한 다세대주택에서 부모가 집을 비운 상황에서 형제끼리 음식을 조리하다가 불이 나 A(10)군과 B(8)군 등 형제 2명이 형제가 화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화재로 4층짜리 주택 2층 내부 30㎡와 가구 등이 타 소방서 추산 1천300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력 68명과 소방차량 등 장비 22대를 현장에 투입해 13분 만에 화재를 진압한 소방당국은, 음식 조리 중 A군 형제의 부주의로 인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