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9월 8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동해서 60대 부부 숨진채 발견... 외부 침입 흔적 없어 – 강원 동해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TV 캡처]

동해경찰서는 지난 7일 오후 7시 31분께 동해시의 한 아파트에서 A(63)씨와 아내 B(60)씨가 숨져 있는 것을 큰딸과 작은딸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8일 밝혔다.

당시 현장을 발견한 큰딸은 "며칠 만에 집에 와 보니 아무런 기척이 없고 안방 문이 잠겨 있었다"며 "이상한 생각이 들어 열쇠로 열고 들어가 보니 부모가 숨져 있었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확인됐다.

발견 당시 숨진 남편은 안방 침대에서, 아내는 방바닥에 쓰러져 있었으며, 외부 침입 흔적이 없고 부패가 진행 중인 것으로 볼 때 며칠 전 사망한 것으로 경찰은 추정했다.

한편 경찰은 숨진 부부의 부검을 통해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2. 마스크 때문에 50대 부부와 10대 몸싸움... 불구속 입건 – 광주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TV 제공]

8일 광주 서부경찰서는 전날 오후 11시 23분께 광주 서구 한 아파트 앞에서 몸싸움을 벌인 혐의로 A(50)·B(48)씨 부부와 C(17)군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전했다.

사건은  C군이 마스크를 쓰지 않고 기침을 하는 B씨에게 마스크를 쓰라고 말했다가 서로 말싸움이 벌어지면서 발생했다. 이어 자신의 아내가 말싸움하는 모습을 본 A씨는 아내와 함께 C군의 머리를 때리는 등 폭행했고, C군은 A씨의 손을 잡거나 밀어 몸싸움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주변 CCTV 분석과 목격자 탐문 수사 등을 통해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