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8월 24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혼자 조업 나갔다가 실종된 20대 선장 숨진채 발견 – 전북 군산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군산해경 제공]
[연합뉴스 자료사진, 군산해경 제공]

24일 군산해양경찰서는 전날 오후 2시 25분께 전북 군산시 옥구면 개야도 북서쪽 1.3㎞ 해상에서 홀로 조업을 나갔다가 실종된 2.29t급 어선 선장 A(26)씨가 숨져 있는 것을 해경이 발견했다고 전했다.

지난 21일 오전 3시께 충남 서천군 장항에서 출항해 개야도 인근에서 조업하다가 실종된 A씨는 실종 장소로부터 남쪽으로 500m가량 떨어진 해상에서 발견 되었다.

A씨의 실종은 주변을 지나던 다른 어선이 "배에 엔진만 켜져 있고 사람이 없는 것 같다"고 신고하며 알려졌다.

현재 해경은 타살 등 범죄 연루 정황은 없는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 물놀이 하다 실종된 10대 숨진 채 발견... 같이 표류한 일행들은 구조 – 경북 포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포항해양경찰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자료사진, 포항해양경찰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4일 경북 포항해양경찰서는 전날 오후 4시 28분께 도구해수욕장 바다시청 앞 200m 수중에서 실종자 A(18)군의 시신을 수습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낮 12시 42분께 A군은 도구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하던 중 동행한 2명이 표류하자 구조하기 위해 일행 2명과 함께 물에 뛰어들었다가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A군을 제외한 표류자 2명과 구조를 위해 뛰어든 2명은 인근에 있던 서퍼들에게 구조되었다.

한편 경찰은 시신 지문을 확인한 결과 실종자 지문과 일치하는 것으로 나타나 수색을 마쳤다고 전했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