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0년 8월 7일부터 8월 9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장르-범죄, 액션 / 한국 / 107분
출연-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줄거리-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조력자 유이(박정민)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 레이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하는데...

처절한 암살자 VS 무자비한 추격자
멈출 수 없는 두 남자의 지독한 추격이 시작된다!

▪강철비2: 정상회담
장르-드라마, 액션 / 한국 / 131분
출연-정우성, 유연석, 곽도원, 앵거스 맥페이든
줄거리-남북미 정상회담 중, 북한 내 쿠데타로 세 정상이 납치된다!

북미 평화협정 체결을 위한 대한민국 대통령(정우성), 북한의 최고지도자인 위원장(유연석)과 미국 대통령(앵거스 맥페이든)간의 남북미 정상회담이 북한 원산에서 열린다. 북미 사이 좀처럼 이견이 좁혀지지 않는 가운데, 핵무기 포기와 평화체제 수립에 반발하는 북 호위총국장(곽도원)의 쿠데타가 발생하고, 납치된 세 정상은 북한 핵잠수함에 인질로 갇힌다. 그리고, 좁디 좁은 함장실 안, 예기치 못한 진정한 정상회담이 벌어지게 되는데…

동북아시아의 운명이 핵잠수함에 갇혔다!
과연, 남북미 세 지도자는 전쟁 위기를 막을 수 있을 것인가?

▪반도
장르-액션, 드라마 / 한국 / 115분
출연-강동원, 이정현, 이레,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줄거리-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 폐허의 땅으로 다시 들어간다!
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강동원).
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

제한 시간 내에 지정된 트럭을 확보해 반도를 빠져 나와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인간성을 상실한 631부대와 4년 전보다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가 정석 일행을 습격한다.

절체절명의 순간, 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민정’(이정현) 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 이들과 함께 반도를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

되돌아온 자, 살아남은 자 그리고 미쳐버린 자. 필사의 사투가 시작된다!

▪ 애니멀 크래커
장르-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가족, 판타지 / 미국 / 94분
출연-존 크래신스키, 에밀리 블런트, 대니 드비토
줄거리-과자를 먹으면, 동물로 변신?

반복되는 일상에 지루해하던 오웬에게 신비한 과자상자가 삼촌의 유품으로 남겨진다.
"세상에~! 먹는 순간 동물로 변하는 마법의 과자라니!"

평생 꿈꿔온 서커스를 시작해보기로 결심하는 오웬 가족. 하지만 호시탐탐 마법 과자를 노리는 호레이쇼의 등장으로 모든 일이 꼬여만가는데... 오웬 가족의 신나는 매직 서커스,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까?

▪알라딘
장르-어드벤처, 가족, 판타지 / 미국 / 127분
출연-메나 마수드, 윌 스미스, 나오미 스콧
줄거리-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되는데…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
장르-애니메이션 / 중국 / 76분
출연-정의한(빅샤크), 원에스더(꾸꾸)
줄거리-오~~마이 샤크!! 하늘에서 뚝!
올 여름, 바닷속이 또 다시 뒤집어진다!

"말랑말랑 젤리몬스터가 나타났어요!"

어느 날, 하늘에서 뚝! 말랑말랑 귀여운 초록색 젤리몬스터가 갑자기 바닷속으로 떨어지는 바람에 평화롭던 바다왕국은 커다란 소동에 휩싸인다. 젤리몬스터가 악당이라며 없애려고 하는 펭귄박사와 물범대장. 바닷속 친구들은 전설의 핑크돌고래를 찾아 젤리몬스터를 구해야만 하는데...

빅샤크와 바닷속 친구들의 우당탕탕 스릴만점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미녀와 야수
장르-멜로, 로맨스, 판타지, 뮤지컬 / 미국 / 129분
출연-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줄거리-스크린에 재탄생한 세기의 걸작!

전 세계가 기다려온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엠마 왓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 어느 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댄 스티븐스)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 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된다. 성에서 도망치려던 벨은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해 준 야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

▪ 소년시절의 너
장르-멜로/로맨스, 드라마, 범죄, 가족 / 중국 / 135분
출연-주동우(천니엔)
줄거리-“넌 세상을 지켜, 난 너를 지킬게”
시험만 잘 치면 멋진 인생을 살 수 있다고 가르치는 세상에서 기댈 곳 없이 세상에 내몰린 우등생 소녀 ‘첸니엔’과 양아치 소년 ‘베이’.
비슷한 상처와 외로움에 끌려 서로에게 의지하게 된 두 사람은 수능을 하루 앞둔 어느 날, ‘첸니엔’의 삶을 뒤바꿔버릴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첸니엔’만은 평범하고 행복하게 살길 바라는 ‘베이’는 그녀의 그림자가 되어 모든 것을 해결하기로 마음 먹는데…

“고마워. 내 세상의 전부, 소년시절의 너.”

▪ 온워드 : 단 하루의 기적
장르-애니메이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102분
출연-톰 홀랜드, 크리스 프랫, 줄리아 루이스
줄거리-마법이 허락된 단 하루, 지금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마법이 사라진 세상에 살고 있는 취향과 성격 모두 정반대의 두 형제인 철든 동생 ‘이안’(톰 홀랜드)과 의욕충만 형 ‘발리’(크리스 프랫). ‘이안’은 태어나서 얼굴도 본 적 없는 아빠를 그리워하던 중, 서프라이즈 생일 선물로 아빠의 마법 지팡이를 받게 된다. 그러나 실수로, 아빠의 반쪽만 소환시키는 위기가 발생하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하루, 두 형제는 완벽한 모습의 아빠를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고 마법으로 절벽을 건너고, 까마귀 봉우리의 힌트를 따라 관문을 통과하지만 서로 다른 성격으로 인해, 사사건건 부딪히게 되고, 위험이 발생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기적을 이룰 수 있을까? 기적을 향한 출발, 지금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장르-드라마 / 미국, 캐나다 / 108분
출연-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줄거리-판단은 날카롭게, 외침은 당당하게, 행동은 과감하게!

대선후보 토론회에서 트럼프와 설전을 벌인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 켈리(샤를리즈 테론)는 트럼프의 계속되는 트위터 공격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다.

한편, 동료 앵커인 그레천 칼슨(니콜 키드먼)은 ‘언론 권력의 제왕’이라 불리는 폭스뉴스 회장을 고소하고 이에 메긴은 물론, 야심 있는 폭스의 뉴페이스 케일라 포스피실(마고 로비) 역시 충격을 감추지 못하는데…

최대 권력을 날려버릴 폭탄선언. 이제 이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이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