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0시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발매 예정인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의 티저 사진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북미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방탄소년단 지민, 신곡 'Dynamite' 티저 사진 공개 후 트위터에서 트렌딩' 이라는 제목으로 '지민의 키워드인 'JIMINS'는 방탄소년단이 곧 선보일 싱글 'Dynamite' 티저 포토 공개 직후 트위터의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를 강타했으며 미국, 영국, 호주, 필리핀 등 여러 나라에서 실시간 트렌딩을 이끌었고, 지민과 새 싱글을 응원하는 팬들의 흥분과 지민의 세계적인 인기를 확인시켜주었다.'고 전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리고 지민의 티저 사진이 공개된 후 인스타그램에서 30분 만에 100만개의 하트를 받았으며 2시간 만에 200만개의 하트를 달성했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또 월드뮤직어워즈(World Mudic Awards)도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 컴백 티저 소식과 함께 지민의 사진이 30분만에 100만 하트를 받았음을 알렸다.

한편 '#BTS #방탄소년단 #BTS_Dynamite Teaser Photo'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멤버 지민은 '청청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