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0년 7월 24일부터 7월 26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반도
장르-액션, 드라마 / 한국 / 115분
출연-강동원, 이정현, 이레,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줄거리-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 폐허의 땅으로 다시 들어간다!
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강동원).
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

제한 시간 내에 지정된 트럭을 확보해 반도를 빠져 나와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인간성을 상실한 631부대와 4년 전보다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가 정석 일행을 습격한다.

절체절명의 순간, 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민정’(이정현) 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 이들과 함께 반도를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

되돌아온 자, 살아남은 자 그리고 미쳐버린 자. 필사의 사투가 시작된다!

▪알라딘
장르-어드벤처, 가족, 판타지 / 미국 / 127분
출연-메나 마수드, 윌 스미스, 나오미 스콧
줄거리-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되는데…

▪ #살아있다
장르-드라마 / 한국 / 97분
출연-유아인, 박신혜
줄거리-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의 공격에 통제불능에 빠진 도시. 영문도 모른 채 잠에서 깬 ‘준우’(유아인)는 아무도 없는 집에 혼자 고립된 것을 알게 된다.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고립된 상황. 연락이 두절된 가족에 이어 최소한의 식량마저 바닥이 나자 더 이상 버티기 힘들어진 ‘준우’. 하지만 그 순간 건너편 아파트에서 누군가 시그널을 보내온다. 또 다른 생존자 ‘유빈’(박신혜)이 아직 살아있음을 알게 된 ‘준우’는 함께 살아남기 위한 방법을 찾아 나서는데...! 꼭 살아남아야 한다.

▪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장르-드라마 / 미국, 캐나다 / 108분
출연-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줄거리-판단은 날카롭게, 외침은 당당하게, 행동은 과감하게!

대선후보 토론회에서 트럼프와 설전을 벌인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 켈리(샤를리즈 테론)는 트럼프의 계속되는 트위터 공격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다.

한편, 동료 앵커인 그레천 칼슨(니콜 키드먼)은 ‘언론 권력의 제왕’이라 불리는 폭스뉴스 회장을 고소하고 이에 메긴은 물론, 야심 있는 폭스의 뉴페이스 케일라 포스피실(마고 로비) 역시 충격을 감추지 못하는데…

최대 권력을 날려버릴 폭탄선언. 이제 이들의 통쾌하고 짜릿한 역전극이 시작된다!

▪ 파리의 언어
장르-멜로, 로맨스, 판타지 / 프랑스 / 102분
출연-마릴린 리마, 니콜라스뒤보셀
줄거리-낭만으로 빛나는 파리의 밤, 세느 강변에 ‘인어’의 노래가 울려 퍼진다.

“나는 심장이 터져버렸어요.”

더 이상 사랑은 없다고 믿는 남자 ‘가스파르’는 세상에 남은 마지막 인어 ‘룰라’를 만난다. 그리고,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는 모두 죽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아서 기뻐요.”
사랑이 시작되는 도시 파리, 사랑하면 안되는 운명으로 만난 ‘인간’과 ‘인어’의 꿈같은 로맨스가 펼쳐진다!

▪ 팬데믹
장르-스릴러 / 미국 / 97분
출연-프리다 핀토, 레슬리 오덤 주니어
줄거리-바이러스명 HNV-21, 치사율 100% 노출 즉시 빠른 속도로 죽음에 가까워진다.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해 전 세계를 뒤흔든 의문의 바이러스. 국가 비상사태가 선포된 후 주변의 위협과 커져가는 불안감 속 ‘에바’와 연인 ‘윌’은 기약없이 숨막히는 하루하루를 보내는데… 사상 초유의 바이러스, 살아남기 위한 끝없는 싸움이 시작된다!

▪ 블루 아워
장르-드라마 / 일본 / 91분
출연-카호(스나다), 심은경(기요우라)
줄거리-“나도 모르는 사이 어른이 되어버린 느낌, 너도 알지?”

완벽하게 지친 CF 감독 '스나다'(카호). 고향으로 오라는 엄마의 전화에 자유로운 친구 ‘기요우라’(심은경)는 당장 떠나자고 말한다. 돌아가고 싶지 않던 그곳이지만, 어쩌면- 괜찮을지도 몰라! 몸과 마음이 지친 당신을 위한 <블루 아워>

▪ 소년시절의 너
장르-멜로/로맨스, 드라마, 범죄, 가족 / 중국 / 135분
출연-주동우(천니엔)
줄거리-“넌 세상을 지켜, 난 너를 지킬게”

시험만 잘 치면 멋진 인생을 살 수 있다고 가르치는 세상에서 기댈 곳 없이 세상에 내몰린 우등생 소녀 ‘첸니엔’과 양아치 소년 ‘베이’.
비슷한 상처와 외로움에 끌려 서로에게 의지하게 된 두 사람은 수능을 하루 앞둔 어느 날, ‘첸니엔’의 삶을 뒤바꿔버릴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첸니엔’만은 평범하고 행복하게 살길 바라는 ‘베이’는 그녀의 그림자가 되어 모든 것을 해결하기로 마음 먹는데…

“고마워. 내 세상의 전부, 소년시절의 너.”

▪ 온워드 : 단 하루의 기적
장르-애니메이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102분
출연-톰 홀랜드, 크리스 프랫, 줄리아 루이스
줄거리-마법이 허락된 단 하루, 지금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마법이 사라진 세상에 살고 있는 취향과 성격 모두 정반대의 두 형제인 철든 동생 ‘이안’(톰 홀랜드)과 의욕충만 형 ‘발리’(크리스 프랫). ‘이안’은 태어나서 얼굴도 본 적 없는 아빠를 그리워하던 중, 서프라이즈 생일 선물로 아빠의 마법 지팡이를 받게 된다. 그러나 실수로, 아빠의 반쪽만 소환시키는 위기가 발생하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하루, 두 형제는 완벽한 모습의 아빠를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고 마법으로 절벽을 건너고, 까마귀 봉우리의 힌트를 따라 관문을 통과하지만 서로 다른 성격으로 인해, 사사건건 부딪히게 되고, 위험이 발생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기적을 이룰 수 있을까? 기적을 향한 출발, 지금 당신을 만나러 갑니다.

▪ 슈퍼 레이스
장르-애니메이션, 어드벤처 / 캐나다 / 89분
출연-이명호(프랭키), 서반석(잭), 홍수정(찰리)
줄거리-“다 함께 힘을 합쳐 아지트를 지키자!”

해마다 열리는 썰매 경주에서 항상 우승을 차지하는 천재 소년 ‘프랭키’.

새로운 라이벌 ‘잭’과의 경주에서 첫 패배를 맞은 그는 ‘잭’이 반칙을 썼다는 것을 눈치채고 재시합을 제안한다, 하지만 반칙왕 ‘잭’은 친구들의 아지트를 넘길 것을 조건으로 내세우고 ‘프랭키’를 이기기 위해 온갖 수를 쓰는데… 과연, ‘프랭키’와 친구들은 ‘잭’을 이길 수 있을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