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중-박지운의 ‘87MM’이 19 F/W 시즌 오프를 맞아 ‘Thank You Sale’을 진행 중이다. 

‘Thank You Sale’은 오는 12월 31일(화)까지 87MM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서교동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87MM은 평소 노세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알려진 만큼 이번 세일은 패션 피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세일은 Mmlg의 19 F/W는 물론 19 S/S 아이템들까지 포함하고 있어, 지난 기회를 놓친 고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찬스라 할 수 있다. 

세일을 자주 하지 않는 만큼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율에 이목이 쏠린다. 세일 품목은 제품 하자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며, 온라인 몰에서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구매할 경우 12시간 내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한편, 87MM은 뉴웨이브 스트리트 컬처를 기반으로 전개되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서, 한국의 유스(youth) 층에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브랜드의 오너이자 디자이너인 김원중과 박지운의 생년인 '87'에 그들이 좋아하는 알파벳이자 브랜드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테마와도 관련된 'MM'을 더해 네이밍했다.

브랜드의 슬로건인 ‘No concept, but good sense’처럼 틀에 갇히지 않고 신선한 것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아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국내 패션 피플은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