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10월 1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말레피센트2
개요-판타지 / 미국 / 119분
출연-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 미셸 파이퍼
줄거리-동화는 끝났다! 두 세계의 운명을 건 가장 사악한 전쟁이 시작된다! 강력한 어둠의 지배자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는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와 ‘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세계의 ‘잉그리스 왕비’와 대립하게 된다. 이에 요정과 인간의 오랜 연합이 깨지고 숨겨진 요정 종족 다크페이의 리더 ‘코널’까지 등장하면서 두 세계는 피할 수 없는 거대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데...

▪ 조커
개요-스릴러,드라마 / 미국 / 123분
출연-호아킨 피닉스
줄거리-"내 인생이 비극인줄 알았는데, 코미디였어"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 하지만 모두가 미쳐가는 코미디 같은 세상에서 맨 정신으로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음을 깨닫게 되는데... 이제껏 본 적 없는 진짜 '조커'를 만나라!

▪ 가장 보통의 연애
개요-멜로, 로맨스 / 한국 / 109분
출연-공효진, 김래원
줄거리-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 여느 때처럼 숙취로 시작한 아침, 모르는 번호의 누군가와 밤새 2시간이나 통화한 기록을 발견하게 되고 그 상대가 바로! 통성명한 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은 직장 동료 ‘선영’임을 알게 된다. 남친과 뒤끝 있는 이별 중인 ‘선영’(공효진). 새로운 회사로 출근한 첫날, 할 말 못 할 말 쏟아내며 남친과 헤어지던 현장에서 하필이면! 같은 직장의 ‘재훈’을 마주친다. 만난 지 하루 만에 일보다 서로의 연애사를 더 잘 알게 된 두 사람. 하지만 미묘한 긴장과 어색함도 잠시 ‘한심하다’, ‘어이없다’ 부딪히면서도 마음이 쓰이는 건 왜 그럴까?

▪ 두번할까요
개요-코미디, 멜로, 로맨스 / 한국 / 112분
출연-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줄거리-줄거리
그 날의 ‘이혼식’ 이후 제대로 꼬이기 시작했다?! 꿈꿔왔던 싱글라이프 ‘현우’  쪽팔림을 무릅쓰고 감행했던 이혼식 후, 드디어 싱글라이프 입성!  꿈꿔왔던 자유를 되찾은 것도 잠시... 엑스와이프 '선영'이 다시 돌아왔다. 게다가 옛 친구 '상철'까지 달고! 원치않던 싱글라이프 ‘선영’ 꼭 해야만(?)했던 이혼식 후, 어쩌다 보니 싱글라이프 입성! 원수 같던 '현우'와 헤어지긴 했지만 그 없이는 어려운 일 투성이다. 그러던 어느 날, 모든 게 완벽한 '상철'이 나타났다! 끝내고픈 싱글라이프 ‘상철’ 이상형 '선영'과의 강렬한(!) 만남 후, 잘만하면 싱글라이프 청산 가능! 얼굴, 능력 다 되지만 연애는 어떻게 하는 건지 도통 모르겠다. 별 수 없이 연애 상담을 위해 '현우'를 찾아가는데! 다시 얽혀버린 세 남녀의 출구 없는 싱글라이프가 펼쳐진다!

▪ 퍼펙트맨
개요-코미디, 드라마 / 한국/ 116분
출연-설경구, 조진웅
줄거리-“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 내 일 도와주면 사망보험금 니 앞으로 해줄게”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돈 쫌 많은 로펌 대표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퍼펙트하게 다른 두 남자의 인생 최대 반전이 시작된다.

▪ 제미니 맨
개요-액션, 드라마, SF / 미국 / 117분
출연-윌 스미스
줄거리-전설로 불리는 요원 그를 뛰어넘을 단 한 사람이 추격을 시작 했다! 최강의 요원 헨리(윌 스미스)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에게 맹렬한 추격을 당한다. 한편 헨리와 이제 막 동료가 된 대니(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헨리의 오랜 동료 배런(베네딕트 웡)은 의문의 요원에게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하고, 그가 헨리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 요원임을 알게 된다. 헨리의 전성기와 너무나 완벽하게 닮은 한 사람을 만나 충격에 빠지는 헨리와 동료들. 그들은 ‘제미니 프로젝트’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는데…

▪ 너를 만난 여름
개요-드라마, 멜로, 로맨스 / 중국 / 109분
출연-진비우, 하람두
줄거리-열일곱,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 너 ♡ 나 = 최고의 우리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너를 만난 여름’

▪ 꼬마 자전거 스피디
개요-애니메이션 / 스페인 / 76분
줄거리-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레이서 영웅을 꿈꾸는 꼬마 자전거의 위대한 모험!마을에서 가장 빠른 꼬마 자전거 ‘스피디’는 언젠가 세계 최고의 레이서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 레이싱 대회 1등으로 마을을 슈퍼스타가 된 ‘록’을 만난 ‘스피디’. ‘록’은 더 빠른 속도와 마을의 발전을 위해 자전거에 모두 휘발유 모터를 달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스피디’는 마을을 오염시키는 휘발유 모터의 비밀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한 레이싱 대결을 펼치기 시작하는데… 검은 연기로 가득 찰 위기에 처한 자전거 마을! 과연 ‘스피디’와 친구들은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

▪ 와일드 로즈
개요-드라마 / 영국 / 100분
출연-제시 버클리, 줄리 월터스
줄거리-타고난 가창력으로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의 한 바에서 인기 몰이 중인 로즈의 꿈은 그곳을 벗어나 미국 내슈빌의 스타가 되는 것. 그런데 현실은 순간의 실수로 전과 경력까지 가지게 된 철없는 딸 그리고 10대 때 낳은 두 아이가 있는 싱글맘. 하지만 로즈의 1호팬을 자처한 고용주 수잔나와 엄마의 도움으로 런던 BBC를 거쳐 드디어 내슈빌 땅을 밟게 되는데…

▪ 버티고
개요-드라마, 멜로, 로맨스 / 한국 / 114분
출연-천우희, 유태오, 정재광
줄거리-“오늘 하루도 몹시 흔들렸지만 잘 견뎌냈다.거리는 튼튼하니 이제 안심이다” 현기증 나는 고층빌딩 숲 사무실에서 매일을 위태롭게 버티고 있는 30대 직장인 ‘서영’(천우희), 안정적인 삶을 원하지만 현실은 속수무책으로 흔들거린다. 불안정한 계약직 생활, 비밀사내 연애 중인 연인 ‘진수’(유태오)와의 불안한 관계, 밤마다 시달리는 엄마의 전화까지... 더 이상 버틸 수 없다고 느낀 그녀가 무너져내릴 때, 창 밖에서 로프에 매달린 채 그녀를 지켜보는 남자 ‘관우’(정재광)를 마주하게 된다. “괜찮아요, 당신은 절대 떨어지지 않아요”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