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유아식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국산 원초를 듬뿍 담은 유아용 ‘아이배냇 김자반’ 2종을 23일 출시했다. 

영유아 김 시장에서 조미김류의 ‘유기농 보들김’과 후리카케류의 ‘솔솔뿌려먹는 레시피’로 인지도 선점을 해 온 아이배냇은 국산 원초와 국산 야채를 사용한 유아용 김자반으로 김 제품 영역 확장에 나섰다. 

아이배냇 김자반은 오리지널과 야채 2종으로 각각 해썹인증을 받은 안심 먹거리로 두 제품 모두 어린아이 입맛에 맞게 짜지 않고 순한 맛이 특징이다.

국산 원초가 들어간 김자반 오리지널은 부드럽고 고소하다. 김자반 야채는 국내산 양배추, 양파, 단호박과 당근을 넣어 야채를 골라내는 아이들에게 야채와 친해질 수 있는 맛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다.  

아이 치아 발육시기도 고려해 높은 원초 비율을 고수하되 질기지 않게 여러 번 잘게 부숴서 부드럽게 만들었다. 

보관이 간편한 지퍼백에 포장되어 있어서 소량씩 덜어 먹어도 눅눅해지지 않고 깔끔하게 밀봉이 가능하며 아이동반 외출이나 여행시 가볍게 챙기기 좋다.

아이배냇 김자반은 주먹밥, 볶음밥, 비빔밥 등 밥을 이용한 요리와 잘 어울린다. 이 밖에 김자반을 넣은 계란말이나 국수 고명으로 활용해도 좋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만능제품”이라며 “해외 시장에서 좋은 평을 얻고 있는 국내 김을 활용한 제품을 적극 수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