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제작 지원하는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소개되었다. 

지난 24일 방송 된 닥터 프리즈너 11부에서는 여주인공인 정신과 의사 ‘한소금’ 역의 권나라가 토니모리 매장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매장에서 “여자 분에게 선물 할 제품을 찾는다”는 권나라에게 직원은 “건조한 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쿠션 팩트를 추천했다. 이어 권나라는 남성용 제품도 함께 찾으며 매장을 둘러보았다. 

 

출처/KBS 수목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출처/KBS 수목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속 권나라가 선택한 제품은 ‘토니모리 더블에센스 쿠션 SPF30 PA+++’이다. 촉촉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덧바를수록 탄력있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3중 히알루론산, 스쿠알란, 펩타이드, 콜라겐 등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에 시원한 쿨링 효과와 함께 즉각적인 수분감을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특히 더블에센스 쿠션01 바닐라베이지 색상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인 광채 개선 효과 및 24시간 광채 지속력을 입증했다.

한편,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열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는 배우 권나라는 이달 토니모리의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모델로 발탁됐다. 토니모리는 5월 퍼펙트립스 쇼킹립의 새로운 컬러인 8호 코랄 쇼킹을 출시하며 새 모델 권나라와 함께한 화보를 진행했다.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한 번 바르면 24시간 이상 지속되는 놀라운 지속력의 틴트로 일명 '24시간 타투쇼킹'이라는 애칭을 가진 토니모리 스테디 셀러다.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 연기자들의 호연으로 평균 시청률 15%를 기록, 수목드라마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